행복가득한 산만디 우리마을 이야기로 초대합니다.
2017년 부산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모니터링 결과안내
부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아동권리 옹호 대표기관으로서 이용자의 권리 보장과 이용자의 고충사항 해소를 위하여 고객소리함(상시) 운영과 서비스 모니터링(연2회)을 운영하여 사회복지서비스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와 서비스의 질적 향상,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7년 서비스 모니터링에 응답해주신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서비스 모니터링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앞으로도 “우리가 함께 만드는 부산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부산복지관에 대한 의견은 고객소리함이나 사무실에 언제든지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부산종합사회복지관 직원일동
이전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