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가득한 산만디 우리마을 이야기로 초대합니다.
2018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서비스모니터링 진행 결과 공유
2018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서비스모니터링 진행 결과 공유
부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아동권리 옹호 대표기관으로서 이용자의 권리 보장과 이용자의 고충사항 해소를 위하여
고객소리함(상시) 운영과 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 서비스 만족도 및 사회복지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8년 서비스 모니터링에 응답해주신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서비스 모니터링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앞으로도 아동 및 주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드리며, 부산복지관에 대한
의견을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부산종합사회복지관 직원일동
***자세한 사항은 첨부문서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