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가득한 산만디 우리마을 이야기로 초대합니다.
2017 부산광역시 사회복지기관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부산광역시 사회복지시설 설치 및 운영 지원에 관한 조례 제9조(시설의 평가)> 에 따라
복지관 이용자분들의 전화설문을 통해 실시한
설문 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유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친히 의견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주신 의견들을 바탕으로 더 보완하여 나은 서비스로
주민과 아동들이 마음 활짝 열고 함께 할 수 있는 친화적인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 조사개요
* 조사대상: 사회복지기관 53개소, 이용자 2,650명
* 조사기간(방법): 2017.10.23~11.24 (1:1 전화설문)
* 수행기관: 부산복지개발원
* 조사내용: 환경(쾌적성), 과정(친절성, 공감성), 결과(일관성, 유용성, 변화성),
전체만족(추천여부, 재이용, 만족성)
□ 조사결과
2017년 사회복지관 고객만족도 전체 평균 95.2점 ▷2016년 대비 2.6점 상승
부산종합사회복지관(동구) 96.8점(A등급) ▷2016년 대비 0.3점 상승
* 자세한 평가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